티스토리 뷰

Travel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추천 5선

Beautiful[Mind] 2017.07.20 20:03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추천 5선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은 대학생때 처음간 해외여행인데요. 차곡차곡 아르바이트로 돈을 모아서 다녀온 만큼 저한테는 아직까지도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되고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대학생들은 방학을 시작하고 직장인들은 휴가시즌도 다가옴으로써 저렴한 비용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동남아 여행지는 저비용으로 다녀올 수 있으며, 아시아 특유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가까운 편이며 물가도 싼편이라 대학생 및 직장인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분들이 찾는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중 5곳을 소개해드릴께요. 참고하여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됐으면합니다.

 

5위 시간이 멈춘 도시 라오스

 

 

라오스는 마치 시간이 멈춘 도시라 불리울 정도로 한가한 나라입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릿느릿하며 여유로워 보이기도 한데요. 매일같이 바쁜 일상에 쫓기듯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이 곳을 방문하면 신선한 충격을 받기도 한답니다. 영혼을 치유하려면 라오스로 가라라는 말이 있을 정도죠.

 

라오스 관광은 북부 지역의 루안파방을 둘러보세요. 도시 전체가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어 특유의 풍경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태국의 북부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인 치앙마이는 마치 일본의 교토와 비슷한 풍경인데요. 아시아 특유의 오래된 절과 불상이 도시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왠지모르게 시간이 천천히 지나가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또한 치앙마이에서는 아주 특별한 축제를 행하고 있는데요. 매년 10월에서 11월경에는 풍등을 날리는 행사가 있으며, 라푼젤의 세계관을 담은 로이쿠라톤 (이뺀) 축제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3위 유적의 도시 캄보디아

 

 

동남아 여행지의 특징은 불교, 사찰, 유적과 관련된 곳이 많으며, 특별히 종교는 없지만 이런 분위기는 왠지 모르게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이 되는 느낌을 받는데요. 뭐든지 빨리 빨리해야하는 우리나라와는 반대로 느긋한 동남아 국가들에서 느끼는 한가로움을 캄보디아에서도 경험해보시길 바래요.

 

2위 미얀마

 

 

미얀마는 왠지 신비의 국가라는 느낌이 드는곳인데요. 사실 미얀마는 동남아 나라중에서도 치안이 좋은편이며 다양한 관광지를 가지고 있답니다. 노을이 질때면 눈이 부실정도로 멋진 사원과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쌓여있는 문화 유적 그리고 운치있는 거리는 틀림없이 방문한다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미얀마의 대표 관광지는 바간 유적으로 캄보디아의 앙코르 와트와 인도네시아의 보로부두르에 버금가는 세계 3대 불교유적으로 유명한 성지랍니다. 그리고 푸른하늘에 깨끗한 녹색의 자연에서 빛나는 바간 유적을 경험해보세요.

 

1위 방콕

 

 

저렴한 예산으로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콕은 배낭의 성지로 불리는 카오산로드는 세계 각지에서 모여든 여행자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어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에요. 카오산로드에는 세상에 없는것이 없다라 싶을 정도로 활발한 도시로 살아있음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지금까지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5선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조금은 참고가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추천 5선  (0) 2017.07.20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