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

교토 당일치기 코스 여행 즐기기

Beautiful[Mind] 2017.09.14 15:15


교토 당일치기 코스 여행 즐기기

 

 

일본의 여러 관광지중에서 비교적 작은 도시인 교토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신사와 특유의 느긋느긋한 분위기로인해 주변을 둘러보기만해도 바쁜 현대인들에게 힐링이 되곤 합니다. 도톤보리의 화려한 오사카와는 반대로 일본의 자연과 거리를 느낄 수 있죠.

 

요즘은 저가항공권으로 인해서 하루정도 시간을 내어 kyoto로 당일치기로 여행을 다녀오는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교토 당일치기 코스를 정리해봤습니다. 보다 즐거운 여행이 되기위해서는 미리 플랜을 짜보는것도 도움이되실거에요.

 

기모노 차림으로 교토를 만끽하자. 시미즈절에서 가와라마치 코스

 

 

당일치기 여행의 핵심은 무엇보다 이동 시간을 절약하여 최대한 많은것을 느낄 수 있어야하죠. 그렇다고 무리하게 계획을 세우면 시간에 쫓겨 여유가 없답니다. 그래서 이동시간을 줄이며 교토를 즐기기 위해서는 최대한 넉넉하게 일정을 잡는것이 좋습니다.

 

 

교토의 기요미즈사원과 기온거리, 가와라마치는 관광의 중심지로써, 교토역에서 접근이 용이하며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절과 음식 및 기념품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첫출발점은 기요미즈데라에서 시작합니다.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정상에서는 교토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절에 따라서 변하는 풍경도 절경이라 할 수 있죠. 마침 울긋불긋한 단풍이 피는 가을에는 감탄사가 절로나온답니다.

 

 

조금 더 기분을 내보고자 하는분들은 기요미즈데라 주변에 위치한 기모노 대여점에서 마음에 드는 옷을 골라 입어보세요. 한결 가벼운차림으로 날씨까지 좋다면 금상첨화겠죠. 여름에는 유카타도 대여하므로 참고하세요.

 

기모노로 갈아입고 기념사진도 찍으며 여유롭게 기요미즈데라로 향하며, 중간에 카페에서 쉴 수 있으며, 기념품점도 위치해 있으므로 구경해보세요.

 

 

절경을 보고 난후에는 기온까지 여유롭게 걸어보세요. 교토 기온거리는 옛스러움이 묻어나는곳으로 거닐기만 특유의 분위기로 인해서 힐링이 되곤합니다. 이쯤되면 점심시간에 이를텐데요.

 

주변에는 맛집으로 소문난곳도 있으며, 일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므로 이곳에서 식사를 추천합니다.

 

 

점심식사를 마친뒤에는 체력에 따라서 다음 장소를 정해보세요. 아직도 돌아다닐 힘이 남아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은각사와 철학의 길을 둘러보세요. 특히나 철학의 길은 사쿠라 명소로 유명하며 사계절 내내 특색있는 경치를 선사해준답니다.

 

 

조금 지친분들은 가까운곳에 위치한 시조 가와라마치를 즐겨보세요. 교토 니시키시장에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유명한 말차도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교토 당일치기 코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시전체가 시간이 멈춘듯 여유롭기 때문에 시간에 쫓기듯 바쁘게 살아온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평온을 찾을 수 있는곳이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